본문 바로가기

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15



알 수 없는 (sns)













변백현


나는 눈도 작고 키도 작은데 얼굴은 왜 크지 장가는 갈 수있을까 하고 엄마한테 물었는데,

엄마가 통장 사진들을 보내주셨다 ㅎㅎㅎㅎㅎㅎㅎ 희망이생김 ㅎㅎㅎㅎㅎㅎㅎ




좋아요 5094개 · 댓글 5839개



손여주

너 무섭게 웬일로 맞는 말 해? 죽으러가?


변백현

손여주 너 죽이고 나도 죽을려고


박찬열

손여주 변백현 얼굴은 빠았지만 성격도 좋...은 친구들이었는데 ㅠㅠㅠ 잘가라


손여주

변백현 쟤도 데려갈까?


변백현

손여주 ㅇㅇ 그게 좋을듯


박찬열

죄송합니다







손여주


아~ 남친때메 스트레스 받는다 ㅜㅜㅜㅜ




좋아요 8903개 · 댓글 7849개



김종인

헐 남친 생김?


김민석

?대박


손여주

김민석 김종인 없어서...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여주

도경수 뭘쪼개? 넌있냐?


도경수

손여주 공감돼서 좋아요 4938개


김태연

우리 여주 남친 생기면 안돼 ㅠㅠㅠㅠ 


손여주

김태연 언니 외로워요~ ㅜㅜㅜ


안희연

우리 여주는 연습해야지^6^


손여주

안희연 화이팅...^ㅇ^







김태연


준며니가 전화를 안 받는다. 빡친다. 죽여버리고 싶다. ㅡ 김준면 님과 함께




좋아요 4890개 · 댓글 3829개



김종대

빡치는데 왜 누나 사진을 올려요?


김태연

김종대 어이 김씨 요즘 너무 나대네?


김민석

너도 김씨잖아 


김태연

김민석 그래 너도 김씨네 너도 나대지마 김준면 왜 전화 안받는데?


김준면

김태연 그냥 싸우기 싫어


김태연

김준면 내가 진짜 연락 안되는 거 싫어하는 거 알면서 왜그래


김준면

김태연 나도 다 말했잖아


김태연

김준면 진짜 싫어질려고 한다... 아까 나한테 고함치면서 다 화내놓고 톡으로는 또 착한척하고 나만 나쁘지...


김준면

김태연 내가 뭐가 싫은데?


김태연

김준면 소리지르는 니가


김준면

김태연 챔피언 좋아요 7894개


도경수

미친 김씨 집안 좋아요 1.4만개







도경수


변모씨가 계속 이 사진을 뿌리고 다니는데 어떻게 신고하면 되죠? ㅡ 변백현 님과 함께




좋아요 1.8만개 · 댓글 8973개



안희연

뭔데 좋아요 왜이러는데


오세훈

유아인이라고 말해봐 이새끼야


변백현

오세훈 유아인 좋아요 3040개


김민석

경수야 내가 아는 형님 한분이 민사재판에 좀 잘알고 계시거든 연락처 줄테니깐 한번 연락해봐봐


도경수

김민석 고마워요 형


변백현

김민석 도경수 ?


손여주

제발 카톡에 이사진 테러하지말라고 진심으로 죽여버리고 싶으니까 너 차단


변백현

쟤 진짜 나 차단했어 전화도 차단해서 안걸림


김종대

변백현 니잘못이네


김종인

변백현 그니까 내가 그만하라고 했을때 그만하지







손여주


백현이가 나 화풀어줄려고 내사진도 해줬는데 ㅎㅎㅎㅎ 이럴수가~~!!! 

백현아 역시 넌 내친구야^^!! ㅡ 변백현 님과 함께




좋아요 1.1만개 · 댓글 7903개



김준면

너까지 왜그러냐 둘다 불쌍해지려고 그런다


변백현

역시 우리 여주는 김태희였어~~~ 우리둘은 미남미녀~~


오세훈

씨발 내친구중에 김태희랑 유아인이 있을 줄이야 죽이고 싶네 좋아요 2983개


박찬열

차단합니다


김종인

박찬열 야야 변백현도 차단해 


최진리

여주야 너 아침까지만 해도 멀쩡했잖아... 나랑 같이 카페 가서 잘 놀았잖아.. 더위타는 거야?


김종대

최진리 그냥 차단 ㄱㄱ


손여주

변백현 백현아~ 그냥 우리끼리 놀자 ㅎㅎㅎㅎ







강슬기


다들 더우시죠 ㅠㅠㅠㅠㅠ 더위 항상 조심하면서 지내요! 최대한 야외에 많이 나가지 않기!




좋아요 9.4만개 · 댓글 7.3만개



손여주

꺄갸꺄ㅑ갸꺆꺆 언니!!!! 더위 조심해요!!! 우리 언니는 더위타면 안돼 ㅠㅠㅠㅠㅠ 물 많이 먹어요 언니!!♥


강슬기

손여주 언니~ 오랜만이예요!! 언니도 물 많이 마시고 시원한데 많이 있어요!!!^^ 곧 뵈요 언니~


김준면

누나 ㅠㅠㅠㅠㅠㅠㅠㅠ 밤에 이렇게 하트 보내시면 저죽어요 ㅠㅠㅠ


김태연

김준면 그냥 죽어 이새끼야 좋아요 3849개


손여주

김태연 언니 너무 머싰어요 ㅠㅠㅠ 심쿵


김준면

다들 나한테 왜이래







오세훈


님들아 김종인이랑 테니스치러 왔는데 여기 영화촬영 옴 ㅡ 김종인 님과 함께




좋아요 1.3만개 · 댓글 9069개



안희연

근데 니 머리색은 왜그럼?


오세훈

안희연 헤헤 누나 세니 염색했잖아요^^


안희연

오세훈 너 원래 염색하면 병신 말투 되니? 좋아요 3003개


도경수

나잇값 못하냐 세훈아


박찬열

예쁜 누나들도 옴?


오세훈

박찬열 ㅇㅇ 근데 다 너 싫데^^


박찬열

오세훈 니 머리 오렌지 쥬스로 염색한거 다 불어버림 ㅅㄱ


오세훈

박찬열 미친놈아 벌써 말했잖아 좋아요 850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