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1

큥큥 뛰어다녀 2016. 5. 22. 19:47



[FACEBOOK] 알 수 없는 













박찬열


아; 누가 나랑 이년좀 매장시켜버리자 장소추천받음 ㄱㄱㄱ ㅡ 김종대님 외 7과 함께




좋아요 4321개 ˙ 댓글 1211개



김종인

오늘 마포대교 바람살랑살랑하니 좋더라


변백현

쟤 뭐하고 있는데?


박찬열

변백현 뭐살지 1시간 반째 고민하고있음 미친년;;; 김종인 마포대교좋다 5시 반까지 집합임


손여주

박찬열 어쩌라는 거지?! 시발 ㅡㅡ 니새끼가 사줄것도아니면서 나대지마세요 찬열 어린이^^ 







손여주 ▶ 변백현


여주는 오늘도 너무나도 심심하다^^ 놀아줄 사람 구함 




좋아요 3481개 ˙ 댓글 980개


변백현

응~ 그만해


손여주

변백현 야 놀자 누나가 치킨사줄게


변백현

손여주 니따위가 왜 누나?


손여주

변백현 내가 니보다 시발 몇달이나 일찍일어나서 산소를 몇 키로나 더마셨어 이 똥꼬발랄무지개새끼야^^ 좋아요 6511개


김종인

변백현 니가 고생이많다


변백현

시바견 시발ㅠㅠㅠㅠㅠㅠ


시바견

?? 왈왈오랑로아뢍롸왕롸왈!!!







변백현 ▶ 손여주


집에가서 일기나 써야지... 시발 손여주가 치킨 사준다고 해서 울며겨자먹기로 나갔는데; 왜때문에 내 폰에는 카드 긁은 흔적이 남았지ㅋ




좋아요 5715개 ˙ 댓글 2009개


변백현

손여주 맛있냐?


손여주

웅! 백현이 최고!


오세훈 

쟤는 맨날 쳐먹기만 하네? 쳐먹는거 말고 잘하는건 뭐임?


손여주

오세훈 시발 니새끼는 나 저격하러 태어났음? 왜지랄이야;;


도경수

손여주 땀 그만흘리고 데오드란트 바르셈 좋아요 4211개


손여주

도경수 시발 뭐야; 니도 나 저격하러 태어났구나 기분더럽게 저딴걸 왜 좋아요 누르고 지랄ㅠ0ㅠ?







손여주


시발 다들 나를 존나싫어하나보다 (특히 도경수랑 오세훈이라고는 말하지 않겠다) 왜 나를 싫어하는 거지 난 먹는게 좋아서 먹었을 뿐이고 

심심해서 변백현을 불렀을 뿐이고 그러고 그랬을 뿐이다 오늘도 여주는 눈물을 흘린다 또르르 빨리 자야겠다




좋아요 5203개 ˙ 댓글 3021개


김인간

언니 ㅠㅠㅠ 힘내요! 


박사람

누나 그런 사람들이랑 다니지마요 누나같이 예쁜사람이 아까워요ㅋㅋㅋㅋㅋ


변백현

누나^^ 좀 귀엽네영^^


손여주

변백현 ㅅㅂ?! 뭐지!? 난 분명 비공ㄱ..ㅋ


변백현

김종대 김종인 박찬열 김민석 김태연 안희연 최진리 도경수 오세훈 김준면 


안희연

손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

손여주 여주 많이 속상했구나ㅎㅎㅎ 오빠가 내일 점심이라도 사줄까?


김태연

김민석 은근슬쩍 여주한테 작업거네 김민석? 닥쳐라 손여주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손여주 난 웃지 않는다


최진리

손여주 오세훈 옆에서 오세훈 숨 못쉬는데?


박찬열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끼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여주

시발 망했어 ㅎㅎㅎ 좋아요 2.1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