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2

큥큥 뛰어다녀 2016. 5. 28. 12:52


[FACEBOOK] 알 수 없는 













오세훈


오늘도 잘생긴 훈이랑 현이 ㅡ 변백현님과 함께




좋아요 4871개 · 댓글 2220개



손여주

아들아~ 밥 먹었니? 약 먹을 시간 지난 것 같구나! 얼른 챙겨먹고, (정신) 건강 조심해~


박찬열

손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는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손여주 어디서 우리 엄마인 척? 우리 엄마 니처럼 안 못생김.


손여주

오세훈 아들아^^ 지금 어디니? 요즘 보질 못 했더니 정신이 빠졌니? 시발새끼야


변백현

난 짜져야지 (소금)


손여주

변백현 아들^^ 아들은 어디야? 


변백현

손여주 ...분수대 앞이요 엄마..


오세훈

변백현 씨발; 왜 말하니 너는...


손여주

오세훈 변백현 기다리렴 아들들아^^







변백현


이그조대 연극학과 15학번 손여주 여신이다!!! 사랑한다, 손여주!! ㅡ 손여주님과 함께




좋아요 8907개 · 댓글 4311개



박찬열

와 좋아요 수 봐라; 손여주 인기 지려


오세훈

변백현 그렇다고 니 양심을 팔아? 좋아요 3314개


변백현

박찬열 슈스임 완전 오세훈 뭐씨발; 니는 여주 보자마자 무릎 꿇었잖아^^


안희연

어머나 야 ㅠㅠㅠ 여주 봐 완전 인생짤 수준이네 손여주 이번 공연 컨셉이야? 


손여주

안희연 언니이!! 맞아요! 요정으로 나온다능; 지지리도 어울리지 않는 컨셉


김종인

손여주 아니 다행이다; 헛소리 하면 무대 위로 올라가서 난동 부릴 뻔^^


손여주

김종인 넌 뭔데요 ㅠㅠ 닥쳐줄래요?







김태연 


내새끼들ㅠㅠ 공연 연습하느라 고생이 많다 대박나길 빌어요! ㅡ 손여주님 외 1명과 함께




좋아요 3099개 · 댓글 2114개



김준면

넌 왜 리본 매고 계세요?


김태연

김준면 무슨 상관인데요 ㅠ0ㅠ 소품 남은 걸로 해본 거거든?


손여주

언니 응원하러 와주셔서 고마워요♥!


김태연

손여주 내새끼 열심히해 ㅠㅠㅠ


김민석 

안희연 진짜 몰라서 그러는 건데 빵집 아줌마 역할?


안희연

김민석 풋풋한 대학생 역할이거든요 ㅠㅠㅠ 넌 뭔데요 ㅠㅠㅠ


김민석

안희연 흰 모자보고 빵집 아줌만줄 ^^


박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집 아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희연

박찬열 그만해라


박찬열

안희연 네. 좋아요 1389개







손여주


얼마 남지 않은 공연! 찬열이가 맛난 거 사줬따! ㅡ 박찬열님과 함께




좋아요 3881개 · 댓글 1445개



변백현

? 했네, 했어.


도경수

박찬열 ???


김태연 

박찬열 둘이 요즘 자주 만난다. 


박찬열

손여주 열심히 해


손여주

박찬열 응!


김종인

아 이거 무슨 냄새지? 어디서 달달한 냄새난다


변백현

김종인 눈물이나 닦고 말해 이자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