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3

큥큥 뛰어다녀 2016. 6. 4. 13:12



[FACEBOOK] 알 수 없는













손여주


아; 세훈아 어쩜 좋지 ㅠㅠㅠ 너무 정확하잖아 유정이랑 똑같데 ㅡ 오세훈님과 함께




좋아요 3201개 · 댓글 2211개



오세훈

복숭아로 쳐 맞아봤니, 여주야? 좋아요 2.2만개


박찬열

신고 각인가


도경수

박찬열 ㅇㅇ 이미 내가 신고했음 정신차리고 보니까 이미 손이 신고 눌렀더라


손여주

도경수 박찬열 넹...? ㅂㄷㅂㄷ 니네 힝미힝미힝미워


변백현

손여주 그거 설마 픽미픽미픽미업...?


손여주

변백현 정답


오세훈

손여주 닥치고 저 헨젤과 그레텔에 나올 것 같은 옷이나 벗어


박찬열

오세훈 ???벗어??


도경수

오세훈 ??벗으라고?


변백현

오세훈 ??뭘 벗으라고??


오세훈

이것들이 ㅡㅡ


손여주 

오세훈 공연 할 때 입는 옷이거든 멍청아 ㅡㅡ 







오세훈


오랜만, 훈이는 여전히 잘 생겼다고 한다




좋아요 7333개 · 댓글 4225개



김태연

왜 이러는 거니?


박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 엄청 진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면

오 그와중에 좋아요 수봐라 슈스 다됐네


손여주

음, 맞아 훈이 잘생겼지 짱구 친구 말하는 거 맞지? 좋아요 3321개


김종인

손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얜 또 왠 짱구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훈무룩







최진리


오늘 공강이라 태연 언니랑 이마트 왔다! ㅡ 김태연님과 함께




좋아요 1589개 · 댓글 1989개



김준면 

빨리 가둬놔 지금 위험한 상태야


박찬열

김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두긴 왜 가둬요ㅋㅋㅋㅋ


손여주

김태연 언니 귀요미!! 탱요미! 


김태연

손여주 우리 여주만 할까! 김준면 닥쳐 우리 밖으로 뛰쳐나온 상태니까







손여주


내일이면 공연 첫 날! 희연 언니와 마지막까지 연습 중이다 힘들지만 신난다 ㅡ 안희연님과 함께



좋아요 4188개 · 댓글 3008개



변백현

힘들고 신나는데 왜 니 사진을 올려?


손여주

변백현 응 니얼굴^^


안희연

변백현 우리 여주한테 왜 시비? 손여주 내일 열심히 하자! 내새끼







김태연 


내새끼 ㅠㅠ 거의 맨 앞자리에서 공연하는 거 봤다 수많은 인생짤들 중 하나 ㅡ 손여주님과 함께




좋아요 9154개 · 댓글 6822개



박찬열

헐 누구세요 존나 예뻐


변백현


김준면 

나도 보러갔는데 혹시 앞 쪽에서 엄청난 크기의 대포와 함께 우유빛깔 손여주! 외치던게 너?


김태연

김준면 음, 아마도?


손여주

꺄 언니 봤어요! 응원해주러 와서 고마워요







손여주


다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가 꽉 차서 더이상 못 받아요 죄송합니다! 

내일도 이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게요

동영상은 태연 언니가 열심히 찍어준 것 ㅡ 김태연님과 함께




좋아요 2.1만개 · 댓글 9323개



김여시

박오징 야; 얘 그 걸레아님? 존나 친추 몇개 좀 왔다고 자랑질 하는 거 봐 


박오징

김여시 내일 계란 한판 가져갈까?


오세훈

박오징 김여시 뭐야 이 쓰레기들은; 여주 보기 전에 내려라


박오징

오세훈 넌 뭔데요 ㅠㅠ 왜 처음보는데 시비세요?


오세훈

박오징 여주 친군데요 ㅜㅜ 너도 여주 처음보잖아 근데 왜 시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


손여주

변백현 ???장난하니? 니 댓글 밖에 안 보이잖아 이것아


변백현

손여주 히힛 너 오늘 예뻤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