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5

큥큥 뛰어다녀 2016. 6. 13. 21:55



[FACEBOOK] 알 수 없는 (sns)













오세훈


손여주랑 희연 누나 마지막 날 공연보러 왔다 근데 왜 내 폰에 이런 사진을 남겨두는 거지? ㅡ 손여주님 외 1명



좋아요 12811개 · 댓글 6616개



김종인

븅신 새끼야 폰 바꾸라고 간접적으로 얘기해주는 거잖아


오세훈

김종인 헐 개똑똑한 새끼


손여주

씨발 좋아요 1874개







손여주


와 이제 정말로 공연 끝!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ps.그리고 변백현 고맙다 두 번이나 공연보러 와주고 오늘은 꽃까지 주고 가네) ㅡ 변백현님과 함께




좋아요 2.4만개 · 댓글 8992개



김팔자

언니! 저도 오늘 보러 갔었어요! 너무 너무 예뻤어요!


오말숙

항상 응원할 게요><


변백현

별 거 아닌데 뭐


도경수

변백현 상남자인척… 차도남인척… 손여주 좋아하는척… 지가 브래드피트인척… 니가 무슨 척척 박사님? 좋아요 4810개


변백현

도경수 요즘 드립 학원 다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 과제 때문에 하루도 못 보러 갔는데 다음엔 꼭 보러 갈 게 친구야


손여주

박찬열 오냐 그래도 수고했다고 밥 사줬잖슴 그거면 됐어


오세훈

박찬열 뭐지? 이새끼끼는 따도남인척 오져


김종대

오세훈 따도남…? 따뜻한 도시 남자…?


오세훈

ㅇㅇ


안희연

오세훈 꺼져 제발







최진리


와! 손여주 고딩 때 사진 찾았음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짤이다 다들 저장하셈ㄱㄱ ㅡ 손여주님과 함께




좋아요 9110개 · 댓글 3091개



오세훈

저거 뭐 하는 날임?


변백현

오세훈 저거 도경수랑 같이 목소리 좋은 사람 뽑혔던… 그거 아닌가?


도경수

와 존나 오랜만이네 변백현 ㅇㅇ맞음 그래서 방송실에서 방송한 거


박찬열 

암만 생각해봐도 왜 내가 저때 안 뽑혔던 거지? 존나 노이해


손여주

박찬열 솔직히 너보단 경수지 인정? 인정!


김종대

교복 안 입었다 벌점 25점 좋아요 2231개


손여주

김종대 할애비? 학교 안 다닌지 오래됐다고 스스로 밝히는 거니 종대야^^?


김태연

여주야 ㅠㅠ 너무 예쁘다 ㅠㅠㅠ 정말


손여주

김태연 언니!! 보고 싶어요 ㅠㅜㅜ 안 본지 너무 오래됐다


김민석

김태연 손여 ?? 너네 어제 봤잖아 


김태연

김민석 앗 들켰넹? 







김태연


우리 공주! 언니도 찾았당 나 수능 끝나고 학교 축제할 때 우리 대기실에서 ㅡ 손여주님과 함께




좋아요 1.5만개 · 댓글 4822개



박찬열

솔직히 저때 손여주 개여신 인정? 


변백현

박찬열 인정 멱살 잡고 고백할 뻔


손여주

변백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줌 싸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변백현 상남자인척… 차도남인척


도경수

오세훈 닥쳐 그거 내꺼 좋아요 8202개


오세훈

도경수 여기 저작권료 10원이요


도경수

오세훈 너무 많이 챙겨주셨네요 얼마든지 쓰세요 







박찬열


아이스크림 하나 사줬는데 정신 못 차리네 ㅡ 손여주님과 함께




좋아요 8875개 · 댓글 4411개



도경수

새벽인데? 정신 못 차리고 있네 다 큰 남녀가


박찬열

도경수 니가 보기엔 9시 반이 새벽? 


김종인

했네, 했어


오세훈

김종인 니가 변백현꺼 물려받았구나 


손여주

아이스쿠림 넘나 맛있는 것 ㅠㅅㅠ


박찬열

손여주 좋냐ㅋㅋㅋ







변백현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좋아요 9715개 · 댓글 7150개



김종인

도경수 나와랏!


도경수

윤동주 시인인척… 문학인인척… 문과인척좋아요 6116개


손여주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ㄱㄱㄲㅋㅋㅋ이게 뭐야ㅋㅋㅋㄲㅋㅋㅋ


박찬열

주워진 길을 걸어가는데 왜 니 사진을 올리는 거지? 


변백현

박찬열 큥무룩


박찬열

변백현 아니 진짜 몰라서 묻는 거라고


변백현

박찬열 야 미안


박찬열

변백현 아니 진짜 몰라서 묻는 거라니까


변백현

박찬열 좋아요 5451개


손여주

박찬열 ㅋㅋㄱㄱㄱㄱㄲㄲㄱㄲㅋㅋㅋㄱ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ㄱㄱㅋㄲㅋㅋ


변백현

손여주 와 천지인이다 좋아요 1120개







손여주


바람이 시원하다




좋아요 1.1만개 · 댓글 9492개



변백현

설마 염색했다고 해봐


손여주

변백현 웅! 했어!


도경수

치명적인척… 차도녀인척… 이과인척좋아요 4419개


손여주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혹시 돌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진리


손여주

최진리 좋아요 1133개


오세훈

바람이 시원한데 왜 니 사진을 올려?


안희연

오세훈 내가 찍었으니까 닥쳐


오세훈

안희연 안녕하십니까 누나 사진이 아주 멋집니다 가운데에 있는 것 하나 빼구요^^ 다음에는 세니를 모델로 삼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안희연 

오세훈 응 닥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