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

60

큥큥 뛰어다녀 2016. 11. 5. 21:38



생각을 해봤는데 말이죠... 제가 엑/소를 좋아한지 얼마 안돼서 빙의글 하나를 쓴게 있는데 그게 여주가 아이돌이예요!

근데제가 여주가 아이돌인게 현실적인 것도 없을뿐만 아니라 (다른 소재들과는 뭔가 다른 느낌으로 현실성이 없달까) 그래서... 좀 꺼려됐었거든요

근데 그게 500kb 정도 길게 써왔던 터라 연재를 빨리 빨리~ 해놨던 거라 별 탈없이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생각을 좀 더해보고

폴더를 추가할려고 합니당! 어차피 이 공간은 개인적인 제 글을 올리는 공간이기 때무네~~~


아무튼 요즘 엄청 추워졌네요 ㅠㅠㅠ 저는 요즘 패딩입고 다녀요! 근데 목요일? 금요일부터 날씨가 조금 풀리는게 좋긴좋네요~

이렇게 막상 추우니까 여름이 그립기도하고 ㅠㅠㅠ 추운 건 참싫고... 그렇다고여름도싫고... 그냥 다싫어요~! 이번에 되게 글 별로 업데이트 많이한것같아요! 그쵸?! 

특히나 고화전투를 엄청 오랜만에 올렸어요 ㅠㅠㅠ 생각이 안나다가 오늘 급히 소재가 떠올라서 적었답니다!~ 아무튼 새로운 폴더가 곧 생길 것 같네요! 

항상 끝을 못내고 메뉴만 추가하는 나란 녀자...ㅠㅠ 공부는 안하고 뭐하는거지 ㅠㅠ 이제 예비고3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