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

61

큥큥 뛰어다녀 2016. 11. 16. 11:54

여러분 ㅠㅠㅠㅠ 제가 폰을 뺏겼습니당... 이럴수가 ㅠㅠㅠ 야자때 신나는 빠리타임을 하다가 친구랑 같이 뺏겼어요 ㅠㅠ

어쩌다보니까 공기계까지 뺏겨서 저한테는 갤탭밖에... ㅎㅎㅎ 그래서 공기계 메모에 적어놨던 종인이 글이랑 누구 빙의글을 다 못보게 생겼어요 ㅠㅠㅠ

다음에 적어도되는데.. 제가 이번주 주말을 학교에 반납을 해야돼서...ㅎ 오늘이랑 내일이 거의 주말인셈인데.. 하 휴대폰이 없어서 아예 글 업데이트를 못하네요 ㅠ

제가 시시때때로 생각나는 아이디어를 메모에다가 저장을 시켜놓거든요 ㅠㅠ 그래서 나중에 시간지나면 기억이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주화욜날 받기로 하고... 수업시간에 뺏겼으면 한달인데 그나마 야자때 뺏겨서 다행이죠... 머릿속에는 글 기억이 없지만 그래도 한번 오늘 업데이트를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시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