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

64

큥큥 뛰어다녀 2016. 12. 19. 18:18

와와... 여러분 제가 노트북을 샀어요 ㅠㅠㅠ 드디어 윈도우를 쓸 수있게 됐습니다... ㅠㅠㅠ

원래도 노트북은 있었는데 엘지꺼였거든요 진짜 너무 별로... 옛날 꺼기도하고

아무튼 정말안좋았어요 ㅠㅠㅠ


그리고 애플로 쓰다보면 게임도 안 받아지고 무슨 보안프로그램이나 그런게 잘 안먹혀서 ㅠㅠㅠ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 이렇게 윈도우를 오랜만에 쓰니까 너무좋네요


그래서 결론적으로 이제 페이스북 빙의글을 다시 쓸수있게됐어요~


사실 하늘색 사고 싶었는데 엄마가 말리셔서 남색으로 샀습니다 깔끔하구 좋아용 >< 


제가 좋아하는 엘소드도 할수있게됐습니다 ㅠㅠㅠㅠ 너무좋네요 


그럼 저희 조만간 페이스북 빙의글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