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

65

큥큥 뛰어다녀 2016. 12. 23. 17:37

와 여러분! 제가 완전 오랜만에 스킨을 바꿨어요. 당근 제가 만든 건 아니지만...ㅎ


아무튼 블로그가 넘넘 새롭게 변한 것같아서 좋네요! 


근데 문제점이 제가 원래 중간에서 글을 쓰거나, 왼쪽에서 쓰거나 둘중하나로 쓰곤했는데 왼쪽에서 쓰는 글들이 다

중간으로 이렇게 되더라구요. 근데 그건 상관없는데 움짤은 그대로 왼쪽에 머물러있었기에... 

제가 일단 급한데로 최근에 올린 몇가지 글들에 움짤은 중간으로 옮겨놨는데, 

움짤이랑 글이 맞지않더라도 그냥 그대로 봐주시면 돼요!


그나저나 내일 친구랑 놀러가는데 너무 설레네요! 모두 미리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글 몇개를 올리고 가려고 하니, 음... 소재가 생각나지 않아요 ㅠ3ㅠ 


요즘 적지 않은 분들께서 댓글을 많이 달아주시는데, 저는 댓글이 상관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ㅠㅠ

근데 댓글이 정말 힘이 되더라구요. 음 그냥 뭐, 그렇다구요!ㅎㅎㅎ 


그럼 정말로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