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

69 (*블로그 이용)

큥큥 뛰어다녀 2017. 1. 7. 21:10

여러분, 제가 또 스킨을 바꾸게 됐습니당 ㅎㅅㅎ (XD 님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예쁜 스킨들 있어요 !)


아무튼 본론 부터 말하자면 저는 한 카테고리에 여러개의 폴더를 넣어두거든요! 예를 들어 text 2에 걸프나 망령이나 기타 등등... 요렇게 폴더들이 있는 것 처럼요! 그런데 이 스킨으로 바꾸고 나니까 text 2가 한꺼번에 같이 보이더라구요. 

그러니까 폴더가 무의미해지는 'ㅅ'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절대 수정을 못합니다,,, 또르르,,,


그래서 옆에 있는 검색 칸으로 글 제목을 입력해주셔서 읽어주시면 아주 감사할 것 같아요 ㅠ ㅅ ㅠ


여러분들에게 편리하게 글 제공을 해드리고 싶지만, 저는 아무래도 디자인 예쁜게 더 중요한가 봅니다...ㅎ 아무튼 예쁘잖아요? 그나저나 저 어젖게 전주 다녀왔는데 죽는 줄 알았어요 ㅎ 자세한 건 묻지맙시다,,,


요즘 글이 잘 안 써지는 것 같아서 못 올릴 것 같았는데 가까스로 2개 글을 올렸어요!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