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6

큥큥 뛰어다녀 2017. 1. 14. 22:54


알 수 없는 (sns)













김태연



우리 여주 ㅠㅠㅠㅠ 넘 예뻐서 디카에 있는 사진 폰으로 찍어왔지롱♥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9103개 · 댓글 7900개




오세훈

오 ppl 오지구요~ 지리구요~


손여주

오세훈 또 시비거네^ 세니ㅎㅎㅎ


변백현

손여주 니 염색 언제 풀었냐? 엊그제만 해도 금발이더만


손여주

변백현 이놈아... 우리 오늘 봤잖아... 나 금발이거든... 저거 예전 사진인데... 옂무룩...


박찬열

변백현 친구라는 놈이 그것도 모르냐^^ 손여주 근데 너 언제 염색 풀었냐? 푼게 나은듯


안희연

박찬열 변백현 ...ㅋ 니네 그냥 여주랑 붙어다니지 마라^^







손여주



나한테 고나심 없는 놈들아 ^^ 봐라!!! 내 금발을!!!!! ㅡ 박찬열 님 외 1명




좋아요 1.4만개 · 댓글 9008개




변백현

야... 미안... 내가 존나 잘못했으니까 만날 때마다 그만 때려... 킹콩인 줄 알았쟈나..


손여주

변백현 ?죽고싶으셈?


안희연

여주야!!! 벌써 샵 도착했어? 언니 이제 나왔는데 ㅠㅠㅠ


손여주

안희연 아 제가 일찍 온거예요! 천천히 오세요 언니~


박찬열

손여주 다리는 왜 이렇게 다쳤어?


손여주

박찬열 걱정하는 척 오지네 공연 준비하다가 살짝 넘어졌어 ㅡㅡ


박찬열

손여주 다치지마 ㅡㅡ


손여주

박찬열 니 걱정 ㅡㅡ


도경수

박찬열 손여주 둘이 연애하냐 ㅡㅡ


손여주

도경수 꺼져라 니는 ㅡㅡ







박찬열



밥 사주는 조건으로 손여주 흑발 시키기 대성공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3.8만개 · 댓글 1만개




박찬열 

와 손여주 태그하니까 좋아요 좀 보소?


김태연

박찬열 야 여주 사진 찍어서 다 넘겨라


도경수

김태연 누나 최소 손여주 사생팬


손여주

아~ 존나 잘 찍었다면서 그 결과가 바로 저건가요~~


박찬열

손여주 예쁜데?


손여주

박찬열 응 성의 없는 말한마디 감사요^^!







김태연



여주랑 희연이 보러 택시타고 씡씡 달려간다~ 씡씡~! ㅡ 손여주 님 외 1명




좋아요 7019개 · 댓글 2017개




손여주

언니 빨리와욧!!! 곧 리허설 시작한다눙 ㅠ^ㅠ


변백현

손여주 니 말투는 항상 왜그래? 꼴사납


손여주

변백현 닥쳐라 아까 엘리베이터에서 버튼도 안 눌렀으면서 갇혔다고 울어재꼈으면서 


김종대

손여주 그건 니 얘기 아니었음? 분명 내 기억으로는 니 목소리가 우렁차게 들렸는데^,^


손여주

김종대 ㅎㅎㅎ닥쳐라 변백현 목소리 하이톤이야


변백현

손여주 맘대로 짓껄여라~ 니 하이톤 목소리 내가 동영상으로 다 담아놨으니까 ㅎㅎㅎ


손여주

변백현 제발 꺼져주라 ㅠㅠㅠ 얼른 집에가라고 애기는 발닦고 잘 시간이야


김종대

손여주 지금 4신데?


손여주

김종대 너부터 꺼져야겠다 ㅠㅠㅠ


김태연

이것들이... 방명록인줄 아나...? 좋아요 3911개







안희연



오늘 공연때 너무 긴장해서 똥나올 뻔 했지만 잘 참았따! 다들 수고 많았움ㅎㅎㅎ 

맨 처음에 리허설 할때 사진 투척이다~~ ㅡ 손여주 님 외 6명




좋아요 1.9만개 · 댓글 4089개




박찬열

손여주는 왜 또 금발이지 나 이제 금발 트라우마 생길것같아


손여주

박찬열 ㅡㅡ니가 염색시켜주기 전이거든 눈알이 있으면 글좀 읽어라^^ 맨.처.음.리.허.설


박찬열

손여주 왜 너만 뒤돌아 있음? 관종?


손여주

(무시) 언니~ 수고하셨어요!!ㅎㅎㅎ 공연 성공적♥


안희연

손여주 우리 예삐 여주도~ 얼른 들어가서 쉬어


김민석 

안희연 넌 어딨음?


안희연

김민석 친구라는 새끼가 그것도 모르냐ㅋ 맞춰봐 인마ㅋ


김민석

안희연 닌 관종이니까 혼자 튀게 맨 왼쪽?


안희연

김민석 맨 오른쪽이다 ^^ 좋아요 7919개







변백현



잘생긴 남신들이 모였다 뿨셔~!! 좋아요 맨 먼저 누르는 사람한테 한장 드림^^! ㅡ 김준면 님과 함께




좋아요 8914개 · 댓글 9488개




손여주

쯧 준면 오빠가 무슨 잘못이지


변백현

손여주 시끄럽고 사진이나 받아가라


손여주

변백현 ?헛솔작렬


변백현

손여주 좋아요 맨먼저 누른 사람 사진 준다고 했는데 거절은 거절함^^


도경수

넌 왜 맨날 다른 과들이랑만 다니냐? 나랑 종대 왕따시키네


변백현

도경수 야~ 말은 똑바로하자~ 니네가 나 왕따시키잖냐~


김민석

변배현 니가 좀 이상해야지 쟤네 입장도 생각해주자 백현아~^^


변백현

김민석 ㅎ ㅕ ㅇ ㄷ ㅗ...


김민석

변백현 뭐라고? 우리 사랑스러운 백현이^^? 오랜 만에 단합 좀 해야하나? 


변백현

김민석 우유빛깔 김!민!석! 사랑합니다 선배님!







손여주



섹시 물귀신이다~ 물귀신~ 

아그리고 금발로 시비털거면 다 꺼져라~~~~ 죽여버린다~~~~ 약 한달 전 사진이다^^ 특히 변백현 박찬열 김종대ㅎㅎ




좋아요 3.2만개 · 댓글 3만개




박찬열

지 입으로 섹시란다


변백현

전 금발 드립친 적 없는데요


김종대

억울하네


손여주

그냥 니네 셋이서 놀아라ㅎㅎㅎ 잘 어울리네^0^







박찬열 



멍멍! 찬뭉이!




좋아요 9956개 · 댓글 6973개




김종인

드디어 니 베프를 만났냐? 말 잘 통하겠다 멍멍!


손여주

찬열이 이제 베프 찾았으니까 나는 건들지 않기로^ㅇ^


도경수

친구 괴롭히고 놀면 안 돼 알겠지? 


김준면

친구랑 그만 놀고 학교나 와라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다 친구래ㅋㅋㅋㅋㅋㅋ 왜 새친구 사귄거 이제 말해주냐?


박찬열

하... 인생 정말 씁다 멍멍이한테 가서 고민 좀 털어놔야겠네 좋아요 8499개







김태연



자리 옮기고 싶다 왜 자리 배치 이따구? 일본 가는데 좀 조용히 가자^^ 특히 내 앞에 박찬열이랑 김종인ㅎ ㅡ 김종인님 외 1명




좋아요 6118개 · 댓글 3990개




손여주

언니... 저도... 좌 변백현 우 오세훈 ㅎㅎㅎㅎㅎㅎ 살려주세요★


김태연

손여주 우리 여주 화이팅... 내리자마자 언니가 뽀뽀하러갈게♥


김종인

우리 언제 내려요


김태연

김종인 니가 박찬열이랑 같이 닥치면 좋아요 6887개


박찬열

누나 나 내리고 싶어요


김태연

박찬열 썅 제발 내려주라 좋아요 5974개







오세훈 



넌 나한테 못 이기지 ㅡ 박찬열 님과 함께




좋아요 1.3만개 · 댓글 8800개




손여주

막대기 비싸다고 그렇게 사지말라고 일렀건만


안희연

그냥 둘이 싸우고 둘 다 세상에서 사라져 버려라ㅎㅎㅎ


변백현

안희연 와 그러면 개 평화롭겠다


손여주

변백현 너도 같이 사라져 줬으면 ㅎㅎㅎㅎ


변백현

손여주 난 여주랑 한몸이라서 그건 좀 곤란한걸~


김민석 

박찬열 오세훈 어디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말고 ㅎㅎㅎ 철저하게 일본어 잘 써라 얘들아 ^^


김종대

와~~ 나도 얼른 안경쓰고 마법사 해야지ㅎㅎㅎ


손여주

김종대 내가 너보다 빨리가서 너 사라지는 마법 써야겠다~ 좋아요 6575개 
















-



여러분... 오랜만에 페북빙의글이 찾아왔습니다!!!ㅎㅎㅎㅎ 

노잼인 대신 양을 엄청 늘렸구요...ㅎ 죽는 줄 알았습니당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