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7 Travel to Japan

큥큥 뛰어다녀 2017. 1. 16. 00:01


알 수 없는 (sns) 

-일본 여행 편-













최진리



미아를 찾습니다! 오세훈이라는 관종인데 찾으면 연락 바랍니다! 

(주의 또라이끼가 많아 비싼 막대기를 들고 설칠 수 있음) ㅡ 오세훈 님과 함께




좋아요 3991개 · 댓글 3185개




오세훈

아니... 님들아? 다 어디있음? 왜 나만 버려져 있는 거죠?


손여주

오세훈 님아... 님 와플 사먹는다고 태연 언니랑 같이 갔잖아요...? 근데 왜 태연 언니 혼자 돌아오는 거죠? 


김태연

나 분명히 오세훈 옆에서 작작 쳐먹으라고 말했던 것 같은데...?


최진리

오세훈 니 안오면 우리들끼리 호텔 가버린다? 님... 빨리 좀 오셈...


박찬열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큰 덩치에 미아란다ㅋㅋㅋㅋㅋ


안희연

박찬열 지도 아까 길 잃어버렸다면서 질질 짜놓고선


박찬열

안희연 어 누나 그거 비밀인데 좋아요 4811개







손여주



내 옆엔 분명히 진리랑 태연언니랑 희연언니가 있었는데 그 셋은 어디가고 이 둘이 온 거죠? ㅡ 박찬열 님 외 1명




좋아요 1.1만개 · 댓글 5874개




변백현

나 같으면 거기 평생 박혀있겠다 상다리 부러지겠네


손여주

변백현 여기 와볼래? 저거 먹기전에 쟤네들 주댕이부터 막고 싶을 걸?


김태연

아...ㅎ 여주야 김준면이랑 김민석이 우리방 문 잠굼^^


손여주

김태연 넹? 뭐라구영...? 그럼 전 이방에서 이 짐승들과 잠을 자야하나요?


오세훈

손여주 짐승이라니 너무하다 어흥 좋아요 6710개 


박찬열

손여주 나 같이 착한 짐승 봤어? 아우 좋아요 4332개


손여주

김태연 언니 나가고 시퍼여...







김태연



호텔 넘 좋다 원래 여주가 찍어주기로 했는데 내 분위기 컷은 진리가 ㅡ 최진리 님과 함께 




좋아요 6733개 · 3810개




안희연

니 취미는 호텔에서 다 벗고 있기?


김태연

안희연 닥쳐라~ 그나저나 넌 김민석이랑 술 사러 나간다면서 10분이 지났는데도 들어오질 않네?ㅎㅎㅎ 앗! 내가 실수를 했구나!


안희연

김태연 너도 닥쳐라~ 여주한테 갔다왔는데 쟤네가 문 안열어줘서 씨름하다가 지쳤거든 ㅎㅎ


박찬열 

안희연 누나 문부서지는 줄 알았어요 영화 킹콩인줄


오세훈

박찬열 여주 무사히 보호 성공 미션 컴플릿


손여주

오세훈 닥쳐라... 영화를 찍어라 구한답시고 내 목을 조르냐!? 미친놈들... 좋아요 5824개







안희연



우리 예쁜 여주 도촬했땅 호텔엔 망나니들이 너무 많아서 우리 둘이 카페로 도피함ㅎㅎㅎ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9030개 · 댓글 6794개




김태연

와 그렇다고 내가 젤 좋아하는 티라미수를 먹냐!! 양심도 없는 것들 ㅠ^ㅠ 여주도 너무해


손여주

김태연 언니꺼랑 다른 망나니들껏도 다 사놨어요 ㅠ^ㅠ 


김태연

손여주 징짜 ㅠㅠㅠ 사랑해♥


박찬열

망나니1이 손여주 보고 싶다고 소리지르는데 고막 찢어지는 줄


손여주

박찬열 망나니1이 도대체 누구지? 혹시 니 얘기? 너 나좋아하잖아 


박찬열

손여주 ?전 망나니2입니다만 오세훈 망나니1 등장 


오세훈

망나니?







손여주



일본여행 2일차! 오늘은 날씨 너무 좋은걸~ 사진에서처럼 혼자있고 싶다 ㅎㅎㅎ 1초도 조용하질 않네^ㅇ^




좋아요 3.1만개 · 댓글 1.2만개




변백현

누나 팬이예요 다음 공연 꼭 보러갈게요


손여주

변백현 ?무시


김종인

손여주 누나 어제 코너무 고시던데요 옆방에서도 다 들릴 정도였어요


손여주

김종인 아 미안하네요^^ 그쪽은 이를 너무 가시던데 ㅠㅠㅠ 이 다 나가시겠어요 ㅠㅠ 인플란트 추천! 


김태연

우리 예삐♥ 언니랑 사진 찍자!ㅎㅎ


손여주

김태연







김태연



인기 많은 우리 여주랑 사진 찍었담~!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1만개 · 댓글 6228개




김태연

여주를 태그하면 좋아요가 끝내주게 올라가지


손여주

김태연 아니예여 ㅠㅠㅠㅠ 언니 넘나 예뽕♥


오세훈

손여주 너 번호 따였다는 건 뭔소리?


손여주

오세훈 ?도대체 무슨 헛소리가 옆방에 돌고 있는 거죠? 번호 따인 적 없는데;


오세훈 

손여주 땀닦고 말하셈 그럼 뭔데?


손여주

오세훈 아 어떤분이 나 공연 본적 있다고... 같이 사진찍자고 하셔서 그게 다임...;;


도경수

손여주 원래 인기 많으면 땀을 쳐 흘리는 건가? 다한증?


변백현

도경수 바보야 땀 많이 흘리면 인기많아짐 ;;;;;;;;;;;;;;;;;;;;;;;;;;;;;;;;;;;;;;;;;;;;;;


도경수

변백현 그게 그거 아님? 바보새끼 ;;;;;;;;;;;;;;;;;;;;;;;;;;;;;;;;;;;


손여주

도경수 변백현 내가 미안하다 둘다 땀 그만 쳐흘려 ㅠ^ㅠ 좋아요 2848개







손여주



벌써 밤이다ㅠㅠ 3일째에는 뭘 입어야할지 진리랑 경수랑 같이 패션쇼 여는 중이다ㅎ 

망나니들이 왠일로 일찍자서 호텔 전체가 조용한 기분 ㅡ 도경수 님 외 1명




좋아요 2.6만개 · 댓글 1.3만개




변백현

너 내일 이렇게 나가면 더 인기많아질듯


손여주

변백현 망나니3 너 안잤냐? 왜? 너무 예뻐서?


변백현

손여주 아니 존나 잠자리 같아 잠자리들도 니한테 다 몰리겠다 같은 동족인줄 알고 좋아요 4432개


손여주

변백현 ?망나니3 주제에?


최진리

우리 이제 코코낸내 하자~ 제발~ 지금 몇신줄 아냐~~ 이러다가 내일 못 일어날듯 ㅎ


손여주

최진리 아직 뭐 입을지 못 정했는 걸 ㅠㅠㅠ


도경수

손여주 썅 걍 아무거나 쳐입어 좋아요 8707개







도경수



님들 내가 신기한거 하나 알려드림 손여주가 어제 새벽3시까지 패션쇼를 열었다고 하던데 

결국 마지막날이라는 핑계대면서 존나 평범녀 컨셉으로 입고나옴^^ 내가 어제 뭐했는지도 모르겠음^^

그리고 내가 왜 지금 손여주 사진작가 해주고 있는지도 모르겠음^^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2.3만개 · 댓글 9975개




오세훈

손여주 사진작가하면 너 좋아요 부자됨 


도경수

오세훈 난 너같은 고나종이 아니라서 필요 없는걸 


김종대

근데 저게 뭐가 평범한겨? 무릎 다찢어졌는데


김종인

너 몰래 세상에서 젤 튀는 컨셉한거 아니냐?


손여주

김종대 김종인 평범컨셉 맞거든요ㅠ^ㅠ 둘다 꺼져주실래요? 경수랑 둘이만 있고 싶네요 ㅠㅠ


도경수

손여주 난 거절하고 싶네요 ㅜㅜ







손여주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연습이다...ㅠ^ㅠ 이번에 무슨 역할 맡았는지 맞추면 선물드림 ㅡ 안희연 님과 함께




좋아요 4.1만개 · 댓글 3.4만개




안희연

우리 여주는 항상 주인공 아닌가요~?


손여주

안희연 주인공이라니욧! ㅠㅠㅠ 언니가 주인공이믄서~


김종인

손여주 말투가 그지 같은 거 보니까 그지역할인가? 좋아요 2810개


손여주

김종인 그만 나대주셨으면 좋겠어요~~


오세훈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똑똑하고 끝내주는 세니 짝사랑하는 역할이요 ㅠ^ㅠ 너무 감동적...


손여주

오세훈 네~ 다음 소설~


김태연

내가 또 맨 앞자리에서 관람을 해야겠군


김준면

김태연 이제는 제발 미친팬 역할하지말자 ㅠ 너 왜 연영과도 아니면서 맨날 공연해ㅠㅠㅠ 좋아요 7381개


박찬열

태연누나ㅋㅋㅋㅋㅋㅋ 의문의 전과 좋아요 3119개

















-




오늘도 노잼이라서 양을 많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