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8

큥큥 뛰어다녀 2017. 1. 17. 19:46


알 수 없는 (sns)













변백현



딱히 손여주 따라 염색한 건 아님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8902개 · 댓글 7598개




김민석

그러면서 여주 태그하는 건 뭐지?


김종대

드디어 니도 관종의 길로?


변백현

김종대 ㄴㄴ 난 최강의 길! 엘소드 어제 하액퀘 하다가 ㅈㄴ 시간낭비함


손여주

변백현 너님 하루종일 피씨방에 계셨다는 제보를 받았는데요 초딩 친구도 생겼다매?


안희연

변백현 취향 왜 그래? 요즘 초딩 따라가냐?


변백현

안희연 와 너무들하다 난 손여주처럼 고나종도 아니고 손여주같은 초딩도 아니랍니다 좋아요 6282개


안희연

여주 의문의 1패...


손여주

...부들부들?







손여주



이럴수가... 연습 끝나고 집에 왔는데 새벽 4시가 넘어있다...




좋아요 2.5만개 · 댓글 1.9만개




변백현

오 나도 이제 집에옴


손여주

변백현 너님이랑 나는 다르잖아여 그쪽은 지금까지 피씨방에 계셨으면서^^


김종인

변백현 너님 맨날 맨날 엘소드 쳐함? 


변백현

김종인 뭐쩌라고~ 너님이 내 엘소드하는데 캐쉬 100원이라도 보태줬냐?


손여주

변백현 초딩은 누나 글에 댓글 달면 안되거든요 ㅠㅠㅠ 초딩님은 얼른 주무세요 ㅠㅠ







안희연



종인이 모자 넘 예뻐서 내가 가져야겠다 앞으로 넌 평생 내꺼 ㅡ 김종인 님과 함께




좋아요 4173개 · 댓글 2879개




김민석

종인이가 니꺼라고?


안희연

김민석 웅! 왜 질투나냐?


김태연

진작에 말해주지 응원하게 평생가라 둘이 


김종대

순간 내이름인줄 알고 소름 돋았다 좋아요 1849개


김종인

아~ 누나 국회에서 일하시는 그 김종인 씨랑 되게 친하신가봐요^^ 응원할게요!! 좋아요 4892개


안희연

김종인 이런 내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 ᕙ(•̀‸•́‶)ᕗ







손여주



여주의 노래 추천 타임!~ 티파니 언니의 아젖워너댄수~ 




좋아요 3.7만개 · 댓글 4029개




박찬열

아젖워너댄수? 아젖워너? 아젖? 젖? 좋아요 4820개


손여주

박찬열 아 저딴걸 친구라고 뒀나


안희연

여주 어디야~


손여주

안희연 저 이제 집에 왔어용 오늘은 어제보다 연습 일찍 끝나서 좋아유 ㅠ^ㅠ


변백현

손여주 너 엘소드 들어오셈


손여주

변백현 저겨, 지금 1시가 넘었거든요? 니 친구들 초딩은 다 자고 있어여 ㅠㅠ 님도 자세여


변백현

손여주 친구들 다 자니까 너랑 해야지 


손여주

변백현 생각해본다^^







손여주



여러분 백현이 고딩때 궁금하지 않나요?! 무려 변백현이는 스엠고 시절에 인소에 나오는 머싰는 일찌니여써요!

이 짤은 방학하자마자 염색하고 편의점에서 가오부리는 멋쟁이 배큥! ㅡ 변백현 님과 함께




좋아요 8.9만개 · 댓글 1.9만개




김민석

와 좋아요 보소


김종대

이렇게 또 한명이 가는 구나


박찬열

얼른 잘못했다고 비셈


김종인

이번엔 뭘 잘못했냐?


최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뭐지ㅋㅋㅋㅋㅋㅋ


변백현

최진리 그건 내가 하고 싶은 말인걸...? 도대체 난 무슨 잘못을 한 거지?


손여주

변백현 우리 큥이 잘못 없어! 나 절대 내 엘소드 계정 비번 바꿨다고 화난 거 아니야!


변백현

손여주 야... 미안... 내 계정 줄게


손여주

변백현 웅...? 니 계정... 내가...







안희연



왜 연습실에 왔는데 이 두사람이 있는 거죠? ㅡ 김민석 님 외 1명




좋아요 1.1만개 · 댓글 9028개




손여주

허걱스~ 여기 백현이가 있네 하하하하~ 백현이... 하하하..~


변백현

손여주 우리 여주 안 오고 뭐해? 백현이가 우리 여주 기다리고 있잖아ㅎㅎㅎ 


손여주

변백현 배큥... 화났니? 


변백현

손여주 그럴리가~ 나 애드 던전 100번 정도 돌아서 아포칼립스 얻은거 없어졌다고 화난 거 아니야!^^


손여주

변백현 배큥........


변백현

손여주 나 저 위에서 웃고 있잖아!!^^


김민석

손여주 쟤 아까 울던데


손여주

김민석 넹...? 어머나...







손여주



내 사랑스러운 배큥이 입술이당! 아리따운 여성분들 우리 멋쨍이 큥이 데려가세용~~^^ ㅡ 변백현 님과 함께




좋아요 2.7만개 · 댓글 1.9만개




김준면

그냥 아무한테도 피해주지말고 너희 둘이 잘해보는 건 어때? 


손여주

김준면 뭐라구엿...?


박찬열

김준면 손여주 의도는 바로 끝에 저 엿이예요


변백현

여주야


손여주

변백현 웅 내사랑 배큥이 왜?


변백현

손여주 우리 둘이 잘해보는 건 어떠냐는데?


손여주

변백현 뭐라구엿? 배큥이 정신 차리구 다시말해주라 ㅠ^ㅠ
















-




오늘도 역시 노잼.. 백현이가 많이 보인다구요? 맞아여 오늘은 큥이 특집 (의도치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