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09

큥큥 뛰어다녀 2017. 1. 29. 00:42


알 수 없는 (sns)













김민석



우리집 와서 똥싸고 간 사람 자수해서 광명찾자 똥사진 올릴려다가 이성적으로 참았다 




좋아요 5792개 · 댓글 4721개




김태연

아니 똥싼 사람 찾는데 왜 내사진 쳐올리냐?!


김준면

김태연 니가 쌌다는 거 간접적으로 말해주는 거 아님?


김태연

김준면 나 안쌌거든!! 그리고 이게 어디 간접적이냐? 졸라 직접적이지


안희연

태연아 물을 내려야지


박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 똥 많이 급해도 물은 내려야해요


김태연

아니 제가 안 쌌다구여... 김민석 님아 빨리 해명해


김민석

아니 난 김태연이 쌋다고 한적 없는데 혼자 제 발 지렸네! 좋아요 3817개







손여주



이번 공연 컨셉 임돠 그리고 박찬열 새끼가 뭐라고 할까봐 미리 말하는데 염색 아니다 ㅡㅡ




좋아요 3.8만개 · 댓글 1.1만개




김태연

여주짱! 여주짱! 또 이 언니가 맨 앞에서 봐야겠군..


손여주

김태연 언니 넘 고마워용! 그리고 물은 꼭 내리기! 좋아요 2191개


오세훈

손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도 봤냐


손여주

오세훈 야 똥 쌀 수도 있지 넌 똥 안 싸냐?!


김태연

손여주 ...여주야 고마운데.. 나 똥 안 쌋는데... 


박찬열

박찬열 새끼 왔슴돠 ㅡㅡ


손여주

박찬열 웅 안녕 찬열 새낑!







안희연



생일이라고 여주가 새벽부터 타르트 사줬다... 고마워 내 여주♥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8371개 · 댓글 7890개




손여주

언니! 공연 준비 때문에 바빠서 많이 못 해드려서 미안해요 ㅠㅠㅠㅠ 생일 축하해요!


안희연

손여주 아니양 ㅠㅠㅠ 우리 천사 여주 밖에 없따 고마워!


김태연

생일 축하한다 내 자기


박찬열

누나 생축


오세훈

누나 생축


김종인

누나 생축


김종대

누나 생축


변백현

누나 생축


김민석

누나 생축


안희연

김민석 그래? 민석동생 고마워^^







최진리



새벽부터 우리집 와서 희연언니 줄 거라고 만드는 태연언닝 ㅎㅎㅎ 

희연언니 좀만 기다려욧 ㅡ 김태연 님 외 1명




좋아요 4729개 · 댓글 2893개




안희연

허걱스... 고맙다 예쁜 것들 ㅠ^ㅠ


김종대

나도 저거 먹으러 놀러가야지~


안희연

김종대 넌 잠이나 자라~ 안 자면 키 안커


김종대

안희연 종무룩


손여주

역시 탱언니 넘 예뻐엿!!!


변백현

손여주 예뻐엿? 뻐엿? 엿? 


손여주

변백현 넌 그냥 꺼지구엿 ㅠㅠㅠ 







안희연



오늘 생일 축하해주셔서 다들 감사해용! 연습하다가 찰칵♥

아까 깜놀 생일파티 보고 넘 감동이였다 눈물 찔끔




좋아요 8900개 · 댓글 4820개




최진리

언니 생축!


손여주

언니 생축!


김종인

누나 생축!


변백현

누나 생축!


도경수

누나 생축!


김종대

누나 생축!


김태연

언니 생축!


안희연

ㅋㅋㅋㅋㅋㅋㅋ단합력 보소


김민석

누나 생축ㅋ







손여주



새벽에 그만 들어오고 싶다... 근데 그것도 오늘이 마지막!! 내일 열심히 할게요♥




좋아요 2.3만개 · 댓글 9201개




김핸드

언니! 내일 공연 꼭 보러갈게요!!^ㅇ^


박수저

누나 ㅜㅜ 넘 예뻐요 누나 제꺼


변백현

박수저 저 누나 제꺼거든요 ㅠㅠㅠㅠㅠㅠ 누나 사랑해요!!! 내일 맨 앞에서 볼게요 


손여주

변백현 민폐 부리지 말기~!


김종인

누나 몇일동안 해요


손여주

김종인 누나라니 징그럽다 덩치도 산 만한게 ㅇㅅㅇ 금토 이틀한다!~







박찬열



대기실로 쳐들어가서 우리 여주 염색한 머린지 아닌지 확인했따 공연 화이팅!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9002개 · 댓글 8311개




손여주

넌 설마 안믿고 있었냐 여태까지


박찬열

손여주 우리 여주말을 어떻게 안 믿겠어~


손여주

박찬열 얼씨구? 그래서 나보자마자 내 머리 뜯을려고 했냐~?


박찬열

손여주 공연 잘해♥


김태연

박찬열 빨리 나와라 ㅡㅡ 우리여주 방해하지말고 네 자리 언제까지 찜해야 됨?


박찬열

에이~~ 누나도 아까 여주 보러 왔으면서~







안희연



여주 고생 많았어! 내일은 더 열심히 하기로~ 공연장 정리하자마자 셀카찍기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1.1만개 · 댓글 6921개




김태연

수고했따 짝! 여주랑 히연이 둘다 넘 예뻤어!


김민석

김태연 아니 그리고 넌 왜 또 우리집 오냐구여 또 똥싸러 왔나요?


김태연

김민석 아나~ 어이없네~ 똥싼적 없다고요~ 


김민석

김태연 원래 똥 싼사람들은 안 싼척 하지 좋아요 1989개


안희연

김민석 김태연 아나 이것들이 내 글에서 똥 얘기하네 자꾸?


손여주

안희연 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빨리 집가서 쉬어요! 내일 봐요♥


안희연

손여주 오냐~ 


오세훈

손여주 야 너 집가냐


손여주

오세훈 웅 집가지 왜 


오세훈

손여주 전화좀






















-



 저 타르트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tarte____ 타르트 봉봉 요기서 퍼왔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