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10

큥큥 뛰어다녀 2017. 2. 12. 12:59


알 수 없는 (sns)













변백현



희철이형이랑 롤하러 피시방왔다 'ㅅ' ㅡ 김희철 님과 함께




좋아요 9380개 · 댓글 8020개




손여주

저기여 님 엘소드는여...? 배신하신 건가요?


변백현

손여주 여주 혹시 형 angry 하는 모습 보고 싶니? 지금 sky로 fly 할것만 같아 좋아요 4801개


손여주

변백현 죄송합니다 형 


김희철

여주 오랜만♡


손여주

변백현 그나저나 너 학교 안가냐? 민석오빠가 너 기다리고 있잖아


김종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희철이형 씹혔어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여주야.. 오빤 괜찮아 많이 바쁘구나?


변백현

손여주 ?내가 왜가야됨 학교? 방학이잖아


김민석

변백현 썅놈아 오늘 연습할 거 있다고 나오라고 했잖아 정신 못차리냐 ㅅㅂ 좋아요 2019개







손여주



진리네집에 집들이간다고 세젤귀 태연언니랑 쇼핑중이닷^ㅇ^ ㅡ 김태연 님과 함께




좋아요 1.1만개 · 댓글 6929개




김준면

여주는 세젤귀 뜻을 모르나보닷


박찬열

김준면 ?맞잖아요 세젤귀


김종대

박찬열 ?


박찬열

세상에서 제일 귀때기 때리고 싶은 사람^^ 좋아요 2391개


김태연

박찬열 찬열이는 집들이 안오니~? 오랜만에 얼굴 보고싶다^^ 어디야?


박찬열

김태연 ㅎㅎㅎㅎㅎㅎ... 저 학굔데요


도경수

김태연 누나 쟤 학교 아니예요 집이예요 쟤


김태연

도경수 땡큐~ 박찬열 진리집 가는길에 너희집 경유하고 가야겠다 ㅎㅎㅎ 좋아요 4910개







박찬열



평생 여기에 있고 싶다... 최대한 태연 누나가 없는 곳으로 ㅡ 도경수 님과 함께




좋아요 7900개 · 댓글 1.3만개




김태연

찬열이? 여유롭네~ 내일 학교 나오지? 학교에서 보자^^ 누나도 학교로 바로 달려갈게!


박찬열

김태연 누나...


김태연

박찬열 어제는 쥐새끼처럼 정말 도망 잘갔더라!


손여주

어제 태연언니 넘 무서웠졍... 옆에 계속 있었는데


김종대

손여주 니 얼굴도 ㅠ^ㅠ


손여주 

김종대 너 언제 die해? ㅜ^ㅜ


도경수

박찬열 옆에 있는 나는 도대체 무슨 잘못이지? 좋아요 6819개







김태연



역시 메이크업학과^^ 승완아 고마워! ㅡ 손승완 님과 함께




좋아요 9010개 · 댓글 8011개 




박찬열

누나 역시 세젤예!


김태연

박찬열 꿀발렸네~ 오늘 커피사와서 한번만 봐준다


손승완

모델이 너무 예뻐서... 역시 선배는 평생 나의 워너비♥


김태연

손승완 ㅠㅠㅠㅠ천사 승완이


손여주

언니도 저의 평생 워너비!!


김태연

손여주 나도 여주 평생 팬 할거야!!







손여주



아니 님들아 내가 오늘 Himart에 디카가 세일하길래 옆에 있는 세니랑 같이 갔단 말임?

근데 옆에서 세니가 계속 짜증내는거야 어떻게 짜증냈는줄 앎? 

"아 ㅡㅡ 히뫌트는 왜 가는데!!" 이랬음... 그리고 디카 인증샷^^! ㅡ 오세훈 님과 함께




좋아요 5.2만개 · 댓글 3.1만개




김민석

오세훈의 무식함이 빛을 바라는 순간인가? 좋아요 보소


김종인

오세훈 넌 이제 장가 못간다


오세훈

썅... 내가 언제 그랬다고 우리 여주야?


손여주

오세훈 어머 내가 설마 없는 얘기를 꺼내겠어? 


박찬열

오세훈 세니야 나랑 같이 히말트 갈래?^^ 좋아요 1938개


안희연

희말트~? 희연이 마튼가~? 인기 폭발되겠다!


김준면

안희연 아 제발 넌 또 왜그러는데... 어제 언덕위에 하얀집 다녀왔잖아.. 좋아요 4019개







강슬기



와우.. 오늘 촬영도 힘들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좋아요 11.2만개 · 댓글 8만개




손여주

꺄아양ㄴ아냥아양아아아ㅏ악!!!ㅇ ㅜ리 슬기언니!!!!ㅠㅠㅠ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모델 강슬기!!!!!!


손여주

ㅇ너니ㅠㅠ ㅠㅠㅠㄴ사라ㅏㅇㅎ애ㅕ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경수

손여주 ?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돼여


변백현

손여주 니가 더 언니 아님? 


손여주

변백현 예쁘면 다 언니야 ㅠ^ㅠ 나쁜 놈아 ㅠㅠ 꺼졍 ㅠㅠㅠ 슬기 언니 탐라 더럽히면 안돼


강슬기

손여주 ㅠㅠ언니 고마워요! 오늘 꽃도 잘 받았어요!


손여주

강슬기 슬기언니!!!!!!!!ㅠㅠㅠ 사랑해여!!!!!!!♥







손여주



아... 난 평생 슬기언니만 파면서 살아야지... 덕후생활 ㅡ 강슬기 님과 함께




좋아요 7.4만개 · 댓글 5.9만개




강슬기

언니! 고마워요 다음에 같이 꼭 밥먹어요~


손여주

강슬기 아니예요 언니ㅠㅠㅠ 제가 꼭 살게요!


김준면

강슬기 누나... 저도 팬이예요!!! 사랑해요!


강슬기

김준면 아 정말요? 감사합니다!


김민석

김준면 슬기 님보다 두살이나 더 많은 주제에... 한심하다 정말


김준면

김민석 예쁘면 다 누나야 좋아요 3817개


손여주

김준면 뭐야? 누구 마음대로 슬기 언니 건들래? 건들지마라?


김준면

손여주 꺼져 ㅠㅠㅠ 슬기 누나 평생 내꺼


김종인

와 손여주 성덕이네 성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