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11

큥큥 뛰어다녀 2017. 3. 8. 19:04

알 수 없는 (sns)













손여주



당황스러워서 말이 안 나온다... 김종인이랑 커플옷 시켰는데, 

썅 사이즈를 잘못 시키다니요? ㅡ 김종인 님과 함께





좋아요 2.1만개 · 댓글 9010개 




김종인

내가 더 당황스러움 지가 2xl 시켜놓고선


김태연

여주 ㅠㅠㅠ 표정 씹귀탱!!! 그옷 입고다녀 >ㅡ<


손여주

김태연 씹귀탱은 우리 탱언니징~~ 김종인 넌 왜 사이즈 제대로 사냐고...~~


박찬열

왜 때문에 너희 둘이 커플티를 사죠?


손여주

박찬열 반팔 살려고 했는데 1+1이길래 주위 보니깐 그때 김종인이 있었다^^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입고 다녀라


손여주

오세훈 근데 왜 쪼개 세닝?


오세훈

손여주 존나 토마토 같이 생겼네


도경수

오세훈 토마토는 도대체 어떻게 생김? 좋아요 2010개







최진리



여러분 여주 화장하게 하면 안됩니다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8100개 · 댓글 9113개




변백현

뭐냐ㅋㅋㅋㅋㅋㅋㅋ 피눈물 흘림? 


손여주

변백현 닥쳐라~ 물어버리기 전에^6^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아나 눈에 뭐칠했냐


손여주

오세훈 pink 마스카라 칠했다^^


김민석

여주 마스카라 영어로 뭔지 몰랐구나


손여주

김민석 오빠... 슬프게 그러지 마요 mascara







변백현



아... 오빠 또 살빠졌네 턱선이 살아나서 큰일이다





좋아요 1.7만개 · 댓글 7150개




김종인

좋아요 거의 손여주급인데?


변백현

김종인 다들 내 미모를 알아보시나 보네^^


박찬열

네 다음 관종~


손여주

요즘 관종분들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잘봤습니다 변관종 씨~


안희연

손여주 여주 어디?


손여주

안희연 저 지금 연습실 가는길이요!


안희연

손여주 얼른왕! 떡볶이 사놓음♡


손여주

안희연 꺅 떡복이>,< 달려갈게용!


변백현

여기 최소 싸이월드 광고 방명록







김태연



희연이랑 여주 보고 싶어서 진리랑 같이 달려갔는데...

누가 우리 여주를 이렇게...!!! 옷 입혀!!!!ㅇ3ㅇ ㅡ 손여주 님 외 1명





좋아요 1.9만개 · 댓글 7202개




손여주

ㅇ3ㅇ


안희연

우리 여주 ㅠㅠㅠㅠㅠ 넘 겸탱이


오세훈

야한사진인 줄 알고 보러왔는데


김태연

오세훈 씹새끼 아님?


손여주

오세훈 씹새끼야 좋아요 1830개


박찬열

ㅇ3ㅇ 여주 귀여운 척 오지네 


손여주

박찬열 불만? 







김종대



내방에서 얘 왜 이러는지 아는 사람? ㅡ 박찬열 님과 함께





좋아요 8710개 · 댓글 5299개




김태연

아 쟤 또 왜저럴까


김준면

쟤 어제 나보고 아프다고 하던데


손여주

우리 찬열이 많이 아픈가봐


오세훈

야 빨리 병원 안 데려가고 뭐하냐 발작하고 있잖아 애가


김종인

이미 늦었을 지도...


안희연

우리 찬열이를 위해서 애도의 눈물을 흘려주자... 불쌍한 찬열이 많이 아파서 어떡해


박찬열

다들 왜 그러세여... 좋아요 3850개







김태연



아씨 개힘들지만 여주 볼생각에 힘난다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4020개 · 댓글 5822개




손여주

언니 얼른와용! 막걸리셋팅해놨음>~<


박찬열

아 알쓰들이 만나면 어떨까 내일 흑역사 탄생하겠지? 꿀잼예상


오세훈

박찬열 팝콘 준비할게


김준면

다들 오늘 휴대폰 꺼놓기


김민석

김준면 오^^ 난 이제 꺼놓을려고


김태연

이것들이 ㅡㅡ 빨리 준비나 해놔







손여주



끼야아악...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난 내 생일파티 하러 올 줄 몰랐어 ㅠㅠㅠ

진짜 태연언니랑 막걸리 마시는 줄 알고 셋팅 다 해놨는데..그리고 무엇보다 내 생일인 줄도 몰랐다...




좋아요 4.8만개 · 댓글 2만개




변백현

오 1빠 여주 생축♥ 오빠가 사랑한다


손여주

변백현 하하... 나보다 2달 생일 빠른 백현 오빠^^


김태연

우리 여주 바봉 ㅠ^ㅠ 생일인 줄도 모르고 생일축하행!


김민석

역시 내가 선물한 잠옷^^ 클라스가 다르다


오세훈

빵집 문 다닫았길래 시내 다 뛰어다니면서 겨우 사옴^^


김종인

저 풍선 헬륨임 생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