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12

큥큥 뛰어다녀 2017. 3. 11. 20:03

알 수 없는 (sns)













오세훈



왜 내폰에 이런게 있죠?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1.2만개 · 댓글 5839개




김태연

아이 예뻐


오세훈

김태연 누나 저 말하시는 거죠?


김태연

오세훈 대답해줄도 가치도 없네 새끼ㅋ 꺼져ㅋ 좋아요 2910개


손여주

ㅡㅡ


박찬열

?너네 어디감?


손여주

박찬열 공연 예고 찍으려고 독일 가는데 비행기에서 오세훈 만남


안희연

보자마자 기절하는 줄


김준면

손여주 와 예고 찍을려고 독일까지? 미친 성공했네 내새끼


김태연

김준면 언제봤다고 여주가 니새끼가 됐지? 죽고 싶어?


오세훈

내 휴대폰은 무슨 잘못?


손여주

오세훈 주인 잘못만난거? 날만났어야 됐는데







안희연



내 행복이 도촬했다 어쩜 이렇게 예쁘니... 언니가 공연할 때 넋놓고 보겠다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4.8만개 · 댓글 2.8만개




박찬열

오 이름이 행복이?


안희연

박찬열 ㅇㅇ 졸예지? 내 행복이


손여주

하... 언니 넘 힘들었어용 ㅠ^ㅠ 얼른 쉬세요 


안희연

손여주 웅! 독일이 1박 2일이라니...^^ 좀 슬프네


김태연

안희연 오 여주 내일 옴?


안희연

김태연 ㅇ 난 안기다림?


김태연

안희연 닌 알아서 잘 오겠지^^







김민석



한국 오자마자 시차적응 못하고 새벽 4시에 대본 리딩하는 안 모양 ㅡ 안희연 님과 함께




좋아요 9094개 · 댓글 4029개




안희연

어머^^ 민석아~ 사진 찍는 줄 몰랐잖아 ㅎㅎㅎ 


김준면

안희연 뭔 미친소리지? 처음에 찍힌거 보고 마음에 안든다면서 자세 딱 고쳐잡았잖아 어디서 찍힌 척이야 좋아요 4859개


안희연

김준면


손여주

역시 울 언니 짱! 프로다워용


안희연

손여주 우리 여주만 할까~ 행복이 화이팅!


김태연

안희연 넌 이름이 뭐임?


안희연

김태연 나ㅋ 몰라ㅋ







김준면



여러분 내가 대박 소식을 알아냄ㅋ 안희연 공연 할때 이름이 불행ㅋ 심지어 성이 자기 성 따서 안ㅋ

안불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안 불행하냐? ㅡ 안희연 님과 함께




좋아요 3.2만개 · 댓글 9294개




김준면

역시 ㅈㄴ 웃겨서 좋아요 대박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

김준면 역시 관종은 이런 특급 소식을 놓치지 않네ㅋ


박찬열

누나 표정보니깐 안 불행해 보이네요^^


안희연

박찬열 죽고싶냐 염장지르네 새끼


김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그럼 여주는 손행복...?


손여주

김태연 저는 또 아니던데... 그냥 작가님 마음대로^^ ㅎㅎㅎㅎㅎ 하핫 겸둥 희연언니♥


안희연

손여주 여주 밖에 업소...







강슬기



생일파티 소소하게 했는데 내 사람들과 함께 있으니 정말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모두 감사해요! ㅡ 손여주 님 외 3명




좋아요 21.4만개 · 댓글 19.3만개




손여주

꺅!!!언니 생일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였어요><


강슬기

손여주 에이 언니~ 선물 너무 고맙게 잘 받았어요! 오늘 와주셔서 감사해요♥


김준면

누나 ㅠㅠ 저도 불러주시지... 잘 놀 수 있는데 ㅠㅠㅠ


강슬기

김준면 아아 미안해요ㅠㅠㅠ 다음에 꼭 만나요! 


손여주

김준면 아나 ㅡㅡ 왜 이러는 거지? 우리 언니한테 찝쩍 거리지 말라니까


변백현

손여주 오 역시 성덕 슬기 느님 옆에 딱 붙어있네


손여주

변백현 헛소리 작렬이야 ㅠㅠ 뽀뽀할려고 했는데 태연 언니가 막아서 맨 오른쪽으로 간거 안 보이냐


변백현

손여주 앗 지시ㅈㅅ


손여주

변백현 썅 넌 친구 얼굴도 모르지?







변백현



여주가 내가 지 얼굴 모른다면서 만나자고 했는데 괜히 만난것 같다. 

내 지갑이 거덜나게 생겼다. 아 그리고 왜 자꾸 사진 찍어달라고 하냐고 나 좋아하냐?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2.3만개 · 댓글 1.8만개




손여주

와나 이새끼 도끼병에다가 허언증 지리네~ 지가 사진찍는다고 포즈 잡으라고 해놓고선^^


변백현

손여주 와 자기소개 하지마라~ 어이없네


김종인

친구 말 믿어줘야지 여주야 그럼 안돼


손여주

김종인 썅 너 나랑도 친구잖아 왜 내편은 안들어?


김종인

변백현 백현아 그럼 안되지 잘못했다고 해


변백현

김종인 너랑 난 친구도 아니냐? 너무하다 새끼야


김종인

아 이 새끼들이 나보고 어쩌라고 좋아요 4004개


오세훈

그냥 둘이 결혼해라 서로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김태연



여러분 4월 10일부터 11일까지는 'Happiness' 공연을 한답니당! 

저 태요니랑 같이 예뿌니 여신들을 보러갑시다!!!! ㅡ 손여주 님 외 1명




좋아요 9907개 · 댓글 1526개




김민석

왜 애들 공연 홍보하는데 니 사진 쳐올리냐?


김종대

누나 나오는 줄 알고 사람들 안 가면 어떡해요


김태연

김민석 김종대 응 둘다 꺼져~ 너넨 공연오면 내가 쫓아낼거야^^


안희연

역시 우리 태욘이 홍보 끝내줘용


김태연

안희연 우리 안불행이 안 불행한거 맞지?


안희연

김태연 웅 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