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13

큥큥 뛰어다녀 2017. 6. 6. 19:53


알 수 없는 (sns)













강슬기



와 여주 언니랑 희연 언니 공연 보러 왔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마지막 날은 야외에서 하다니, 날씨도 너무 좋고 'Happiness' 공연도 최고! ㅡ 손여주 님 외 1명




좋아요 28.1만개 · 댓글 9.7만개



손여주

꺅 언니 공연 보러 와주시다니>< 너무 감동이예용 여주 감동의 눈물 ㅠㅠㅠ


강슬기

손여주 아니예용!! 언니 너무 멋있었어요! 행복이 짱!><


안희연

와줘서 고마웡 슬기야!


김준면

아 누나 오실 줄 알았으면 저도 오늘 갈걸 ㅠㅠㅠ


강슬기

김준면 아 아쉽다ㅠㅠㅠ 다음에 꼭 봐요!


손여주

김준면 아나 오빠 왜 시비걸지 언니한테 ㅜㅜㅜ







손여주



슬기 언니랑 사진도 찍은사이^^ 우리 사이 친한 사이~ 

특히나 김○면 씨가 시비를 안 거셨으면 좋겠네요^^ ㅡ 강슬기 님과 함께




좋아요 17.9만개 · 댓글 5.9만개



김준면

하 ㅜㅜ 슬기 누나 저랑도 사진 찍어주세요


강슬기

김준면 네네! 당연하죠!~


손여주

강슬기 언니 ㅠㅠ 저런 사람이랑 얘기하면 안돼요!


박찬열

어차피 슬기 님은 두사람 모두한테 관심 없으실 듯


김종인

박찬열 오 팩트를 폭행해 패패팩트를 폭행해


손여주

박찬열 제발 꺼져 


김준면

박찬열 제발 닥쳐


최진리

오 둘이 잘통하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







김태연



여주가 요즘 슬기 씨랑만 논다 ㅠㅠㅠ 백아연 님 '질투가 나' 노래 좋던데^^ 그치 여주야?




좋아요 5802개 · 댓글 2493개



손여주

에이 아니예요 언니>< 지금 바나나케잌 들고 찾아갈게용~ 집이져?


김태연

손여주 꺄!! 고마워! 웅 언니 집이지~


김민석

집순이가 어딜가겠냐~ 


김태연

김민석 너님은 왜 계속 시비세요 ㅠㅠ


안희연

좋겠다~ 난 다음주까지 집도 못들어갈 것 같은데 ㅠㅠㅠ 넌 항상 집에있고!


김태연

안희연 연습실에서 절대 나오지마라 나오는 순간 니 목을 쳐버릴 거야


김종대

김태연 누나는 왜 집 밖에 안나와?


김태연

김종대 넌 왜 살아? 좋아요 2994개







박찬열



왕따놀이 재밌다^^ 자주해야지~^^ ㅡ 김종대 님 외 6명




좋아요 2.3만개 · 댓글 9811개




손여주

와 박찬열 나쁜놈 너 이거 때문에 나오라고 전화했냐 ㅡㅡ 말을 했어야지 븅신아ㅡㅡ


박찬열

손여주 와 노어이~ 님이 바쁘다고했잖아요~^^


손여주

박찬열 태연언니 집 간다고 말했자나 나쁜넘아~ 길가다가 넘어져라 새똥 맞아라 


김태연

손여주 여주야 언니가 초밥사줄게 ㅠㅠㅠ 박찬열 넌 제발 내인생에서 꺼져주라 ㅠㅠ


박찬열

김태연 저도 누나랑 엮이기 싫거든요 ㅠㅠㅠ 제발


김태연

박찬열 내일부터 우리 보지말자^^ 마주치면 내가 너 싸대기 때리기! 어때 괜찮지?


박찬열

김태연 난 누나 보면 머리 다 뽑기! 맘에 들죠?


김준면

박찬열 김태연 그냥 둘이 결혼하라니까?


손여주

변백현 너님은 왜 전화안받음? 너희 어머니 전화오셨는데?


변백현

손여주 ?우리엄마가 왜 너한테 전화함?


손여주

변백현 웅꺼져^^ 니가 내 번호 저장시켜놨잖아 ㅎㅎㅎ 너희 어머니폰에







변백현



우리 엄마는 왜 손여주한테 전화를 하셨을까 그리고 나는 왜 히치하이킹을 하고 있을까?




좋아요 6304개 · 댓글 5931개




도경수

쪽팔리는 놈아 히치하이킹이 아니라 클라이밍이겠지^^ 


김종대

니가 뭐하고 있는지도 모르냐 쪽팔리는 놈아^^


손여주

쪽팔리는 놈아 니가 폰 꺼놓고 있었잖아^^


박찬열

그 높은데서 히치하이킹 하냐 쪽팔리는 놈아^^


김준면

쪽팔리는 놈아 이제 쪽팔리는 짓 좀 그만하자^^


오세훈

우리 백현이 거기서 히치하이킹 하니까 재밌냐? 쪽팔리는 놈아^^


변백현

시발... 오타예요 님들아^^


김민석

오타도 진짜 니같다 쪽팔리는 놈아^^







김준면



잘 생겨서 큰일났다. 이거 올리면 다들 또 반할텐데. 곧 삭제함.




좋아요 3077개 · 댓글 1830개




손여주

ㅗ오ㅗㅗㅗㅗ 너무 눈부셔서 그런데 지금 당장삭제해주면 안돼ㅗㅗㅗㅗㅗㅗ 아 자판이 이상해ㅗㅗㅗㅗ호ㅗㅗㅗ 좋아요 1207개


박찬열

손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면

손여주 응꺼져^^ 넌 내인생에 장애인이야^^


김민석

장애인?


손여주

김준면 아니 아무리 그렇다고 장애인으로 만드냐^^ 


안희연

제발 너부터 꺼지자 ㅠㅠ 그리고 사진부터 삭제하자 준면아^^


김태연

그래 슬기 씨한테 태클좀 그만 걸고^^ 그 어린 나이에 무슨 썅고생이야 썅놈아 







손여주



혹시 너 저번에 비행기때 일 복수하는 거니? 그리고 혹시 수전증 있니? ㅡ 오세훈 님과 함께




좋아요 7980개 · 댓글 9038개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도경수 뭘 쪼개냐 독영수~^^


손여주

오세훈 넌 왜 사냐~~


김종대

오세훈 팔 부러졌다고 했잖아 괜찮냐?


김종인

진지함? 왜 부러졌는데?


김종대

김종인 아니 사진 상태좀 봐라 팔 부러지고도 남았지 좋아요 4028개


박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지하게 팔 부러진 줄 알았네


오세훈

심지어 나도 내 팔 봤다... 좋아요 2034개







안희연



혼자 간 일본여행! 인생을 즐기는 멋진 현대 여성 같다!




좋아요 5840개 · 댓글 3309개




김준면

개 외로워 보이는데?


오세훈

누나 울지말고 한국오세요


손여주

언니 ㅠㅠㅠ 저랑 같이 가지 그랬어요 ㅠㅠㅠ 


안희연

다들 왜그래... 나 안외롭다니까?


김태연

한국 오면 남소 시켜줄게 ㅠㅠㅠ 내가 미안해 


도경수

누나 불쌍해


안희연

도경수 어디서 자연스럽게 반말질이야 죽고 싶냐?


도경수

안희연 죄송합니다. 좋아요 3920개


안희연

나 안 외롭다고 ㅡㅡ







손여주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아... 겁나 많은 해피니쓰 뒷풀이!!! 앞머리 왜 잘랐냐 여주야... 

해피니쓰 분들 다들 수고하셨어요! 해피니쓰!♥




좋아요 2.4만개 · 댓글 1.2만개




강슬기

와 언니 ㅠㅠ 동화책에서 나온 공주님 같아요!


손여주

강슬기 꺄ㅑㅑㅑㅑ슬기언니!!!! 고마워요>< 끝나고 전화할게요~♥


변백현

손여주 사귀냐? 


도경수

변백현 어 질투한다


김종인

변백현 빨리 고백하라니까 


변백현

지랄이야 얘네들은 ㅠㅠㅠㅠ 슬기느님 불쌍해서 그런다고


김준면

하긴 슬기느님이 무슨 죄 ㅠㅠㅠㅠ 너 나한테 전화 걸어라 죄없는 슬기누나 괴롭히지 말고


손여주

김준면 지랄이야 ㅠㅠㅠㅠㅠ 좋아요 490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