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14

큥큥 뛰어다녀 2017. 6. 11. 13:20


알 수 없는 (sns)













김태연



기요미 태요미랑 놀아줄 준면이 구함 ㅡ 김준면 님과 함께




좋아요 6920개 · 댓글 5290개



김종대

와 두분 오래가세요^^ 평생 헤어지지 않기를


김민석

다행이다 좋아요 2029개


김태연

김민석 도대체 뭐가 다행인데? 


김민석

김태연 ...음글쎄 그냥 모든게 다행이네^^


김준면

아 이런데서 애정표현 하지 말라고; 나 좋아하는 건 알겠는데 슬기 누나 보면 안되거든^^


강슬기

김준면 오래가세요!^^ 응원할게요!


박찬열

김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ㅊㅋㅊㅋ







최진리



희연 언니가 자몽에이드 사주셨따!감사링♥ ㅡ 안희연 님과 함께




좋아요 5030개 · 댓글 3809개



손여주

어 너 좀 예쁘네?


최진리

손여주 어때 섹시하니~?


손여주

최진리 섹시! 하다!


김종인

누나 난 왜 안사줘요


안희연

김종인 너 까매서 좋아요 4038개


박찬열

그럼 난 왜 안 사줘요?


안희연

박찬열 넌 싫어서 좋아요 2948개







손여주



힐링하러 왔다~ 아무도 시비하지말기를~ 여름이 조아! 




좋아요 1.8만개 · 댓글 7933개



박찬열

너 맞춤법 몰라? 문과 자존심 내려간다 


김민석

박찬열 너 온점 찍을 줄 모르니? 자존심 지키자.


김태연

김민석 너 시비충이냐? 죽기 싫으면 진정하자;


김준면

김태연 넌 왜 땀흘리냐? 땀쟁이야?


손여주

김준면 오빠; 슬기 언니한테 그만 시비걸자 ㅠ 언니가 오빠 싫다잖아


김준면

손여주 시비 안 건다면서


손여주

김준면 허언증 ㅠㅠ 시비걸지말라고 했지 내가 안건다고는 안했거든^6^ 좋아요 2830개







김준면



우리 슬기 누나는 뭘 먹었길래 이렇게 귀여울까 ㅠ6ㅠ ㅡ 강슬기 님과 함께




좋아요 5.4만개 · 댓글 4803개



손여주

따봉충 ㅠㅠㅠ 슬기 언니 사진으로 좋아요 얻고 싶었냐!!!! ㅡㅡ


김민석

너희 둘 진지함?... 진지하다면 미안한데 둘다 ㅈㄴ 불쌍해보여 좋아요 3119개


강슬기

항상 고마워요 ㅠ^ㅠ!


김준면

김민석 꺼져 제발 강슬기 누나~ 우리 언제 만나요 ㅠㅠㅠㅠ


변백현

김준면 이정도면 슬기 느님 스토커 아님? 슬기님 신고하세여!! 저런 사람은


도경수

슬기느님 내일 우리 동네에서 촬영있으시대요


김준면

도경수 ?


손여주

도경수 미친놈 ㅠㅠ 왜 말하고 ㅈㄹ이야 ㅠㅠㅠ 내가 국보급 비밀이라고 했잖아;;;;;;;







도경수



내가 뭘 그리 잘못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내 카드 잔액 2178원임;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9038개 · 댓글 7308개



김준면

경수야 형은 널 사랑한단다


도경수

김준면 저ㄷㅗ사랑해ㅇㅛㅛㅛ 좋아요 1849개


김종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렸네


손여주

허걱스 경수야 2000원이나 더 있어? 올때 메로나!^^


도경수

손여주 꺼져 부탁할게... 나도 니 인생에서 꺼질게


손여주

도경수 내가 경수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ㅠㅠㅠ 왜 넌 내 마음을 몰라?


변백현

손여주 넌 왜 경수 마음을 모르냐 ㅠㅠㅠ 경수는 나 좋다잖아


도경수
변백현 ?그냥 너희 둘이 사귀라니까 ㅠㅠㅠ 나 건들지말고







강슬기



행사 있어서 샵에 잠깐 왔는데 여주 언니를 만났따!!!! 여주 언니도 헤어 받느라고 왔는데 너무 여신 ㅠㅠ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12.5만개 · 댓글 6.1만개



손여주

꺅 언니 ㅠㅠㅠ 역시 우린 운명이예용


강슬기

헤헷 그쵸~!


도경수

손여주 아나~ 너 오늘 어차피 행사 못가는 거였네~ 어제 내 7만원은 하핫?


손여주

도경수 경수야 잘먹었오! 오늘 촬영하는 거 보러와><


오세훈

준면이 형 보면 기절하겠담~ 꿀잼!


김준면

오세훈 ㅡㅡ? 손여주 ㅡㅡ?


손여주

김준면 다시한번 말하지만 우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