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2/알 수 없는 (sns) (中)

[페이스북 빙의글] 알 수 없는 (sns) 16

큥큥 뛰어다녀 2017. 9. 1. 07:33


알 수 없는 (sns)













김태연



님들... 지금 어떤 변태새끼가 내 뒤에서 하아하아 거리고 있음...

태요니 무서워죽겠어용 ㅠ3ㅠ




좋아요 4739개 · 댓글 3840개




김민석

무서운 거 맞냐? 근데 왜 니사진 올림? 모순적이다 죽이자


김태연

김민석 미친놈아 ㅠ진지하다고 ㅠㅠㅠㅠ


김민석

김태연 신고해 멍청아 112 몇번인지 몰라? 좋아요 2830개


김태연

김민석 암만 생각해도 넌 노답새끼야^^


도경수

누나 뒤에서 준면이 형이 안경 닦고 있던데요? 좋아요 8039개


김준면

변태새끼라서 미안하다 


김태연

김준면 ...미안 친구야







김민석



안희연 바쁨? ㅡ 안희연 님과 함께




좋아요 5839개 · 댓글 5204개




안희연

ㄴㄴㄴ 왜? 왠일로 니가 내 사진을 다 올려주냐 ㅋㅋㅋ감동적


김민석

안희연 안 바쁘면 살좀 빼


박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희연

김민석 미친놈 박찬열 쳐웃냐


김태연

김민석 너 요즘 시비털고 다니네 시비충^3^ 제발 나대지말고 걍 짜져있어


손여주

언니 만두><


안희연

손여주 우리 여주가 사준 만두 잘먹고 있담ㅋㅋㅋㅋ 완전 대용량이야 ㅋㅋㅋㅋㅋ


김민석

안희연 그러니까 살이찌지


안희연

김민석 미친놈아 ㅠㅠ 제발 닥쳐줄래? 관심 줄테니깐 그냥 짜져있어 ㅜㅜ







손여주



내가 살다살다... 님들아 나 번호 따였엉 ^ㅇ^




좋아요 9039개 · 댓글 8403개




변백현

너 이제 스팸문자온다


손여주

변백현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 선배한테 따였거든?


도경수

너이제 교회나오라고 한다


손여주

도경수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

이거 좀 뜬금없는 소린데 아까전부터 미친놈이 계속 너무 예쁘셨어요! 하고 문자 보내는데 뭐지 


김종대

김종인 개뜬금없네ㅇㅇ


손여주

김종인 미안 종인아 사실 니번호 줬어 니번호가 제일 외우기 쉽더라고♥


김종인

손여주 개새꺄 어쩐지 이새끼가 키 160 정도로 보였다고 지랄거리잖아 좋아요 1830개


김준면

김종인 너 키 160 맞잖아


김종인

김준면 형이 160이잖아요 나는 180 위너







강슬기



가을에 나오는 제 두번째 화보집 많이 기대해주세요!♥




좋아요 14.4만개 · 댓글 9.9만개




손여주

언니!!!! 예약판매하면 바로 예약할게요!!! 사랑해요 슬기언니♥


강슬기

손여주 언니 고마워요! 근데 언니한테는 당연히 그냥 드려야죠! 다음에 만날 때 화보집이랑 싸인 같이 해드릴게용 항상 고마워요!


손여주

강슬기 헐헐헐헐 ㅠㅠㅠㅠㅠㅠ 언니가 주면 저 기절해요 ㅠㅠㅠ


도경수

손여주 역시 성덕이다 김준면 형은?


김준면

누나! 저도 친필싸인 ㅠㅠㅠㅠㅠㅠㅠ


강슬기

김준면 당연하죠! 여주 언니랑 같이 오시면 같이 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당 ><


김준면

강슬기 사랑해요 누나!!!







안희연



우리예쁜여주 ㅠㅠㅠ 이제 연예인 다됐네 ㅠㅠㅠㅠ 멀리서부터 나오는 저 아우라좀 보삼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2.1만개 · 댓글 7389개




강슬기

언니 너무 예뻐요!!!


손여주

강슬기 언니가 더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 촬영 응원 문자 잘 받았어요 언니 고마워용><


김태연

와 우리 여주 이제 연예인 다됐네 ㅠㅠㅠㅠㅠ 내가 잘키웠어.. 내새끼...


김민석

김태연 니가 무슨 여주 엄마냐?


김태연

김민석 꺼져 미친놈아 관종은 상대 안합니다만


변백현

와 이거 찍으려고 이탈리아까지 갔다옴?


손여주

변백현 ㅇㅇ 예고편 찍는데 죽는줄 알았다 ㅠㅠㅠ 근데 너무 예뻤음


오세훈

니가 더 예뻐


손여주

오세훈 ?미친?


오세훈

손여주 ???







박찬열



오랜만에 찬열님이 시험공부하러 도서관에 갔는데 발에 뭔 천조각있어서 쭉 댕겨서 보니까 앞사람 양말... 

사진은 도서관에서 만난 내 팬이찍어준 사진^^ ㅡ 최진리 님과 함께




좋아요 7403개 · 댓글 7211개 




도경수

앞사람 양말이 무슨 잘못이지?


최진리

내가 언제부터 니 팬이 됐지? 


박찬열

도경수 닥쳐줄래? 최진리 니가 나 따라 나왔잖아^^


최진리

박찬열 미친놈.. 니가 커피사준다고 나 꼬셨잖아^^ 그리고 내가 도서관에 있는다고 했는데 니가 따라와놓고서는~ 꺼져~^^ 


손여주

찌질하다 찬열이


박찬열

손여주 너만할까


김종인

그냥 앞사람 양말을 찍어 올리지 그러냐 차라리 그게 더 보기 좋을듯 


오세훈

김종인 인정







오세훈



내가 왜 얘 사진 셔틀을 하고 있는 걸까? 엄마 내 인생은 어떻게 된걸까? ㅡ 손여주 님과 함께




좋아요 1.8만개 · 댓글 8409개




변백현

야 좋겠다 손여주 태그하면 슈퍼스타 되는데


오세훈

변백현 미친놈


손여주

니가 나보고 예쁘다고 했잖아 그 댓가야


오세훈

손여주 그 말의 파장이 이렇게 클줄 몰랐다


박찬열

저 판다 도경수 닮았다 좋아요 5839개


도경수

박찬열 넌 손여주 자켓 닮음


박찬열

도경수 ???


도경수

박찬열 ㅗ3ㅗ